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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기, 홈페이지 새단장…'온라인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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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기, 홈페이지 새단장…'온라인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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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삼성전기는 1일 자사 홈페이지를 온라인 마케팅 기능을 대폭 강화한 고객 친화형으로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삼성전기 홈페이지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3000 페이지에 달하는 제품설명과 3만여 개의 제품사양서(Datasheet)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고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전시회(Exhibition)와 커뮤니티(Community) 코너를 신설, 온라인 마케팅도 대폭 강화했다. 온라인 전시회 코너는 삼성전기가 참여한 글로벌 전시회 부스를 온라인상에 재구성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기업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할 수 있고 삼성전기의 제품을 취급하는 전 세계 대리점으로의 연결 기능도 탑재했다.

커뮤니티는 삼성전기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고객사를 비롯해 일반인도 토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또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 4개 국어 지원과 첨단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 기능을 강화했다.

삼성전기, 홈페이지 새단장…'온라인 마케팅 강화'


손성도 삼성전기 마케팅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다양한 국내외 기업 홈페이지의 장단점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고객이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전자·부품 업계의 대표 이노베이션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기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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