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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키친 코렐, 45주년 기념 팝업 갤러리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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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전시장에서 팝업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 갤러리에서는 1970년 처음 출시된 최초의 코렐 제품인 '윈터 프로스트 화이트(Winter Frost White)'부터 코렐이 처음 영감을 받았던 1970년대의 파이렉스와 코닝웨어의 패턴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코지팜(Cozy Farm)'까지 약 50여점의 제품이 연도별로 전시되어 시대의 흐름에 따른 패턴 디자인 변천사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코렐의 45주년과 'Corelle 1970, Back to basic' 캠페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팝업 갤러리를 방문한 월드키친의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VP) 리뮤어(Lee Muir)는 "코렐이 4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이 큰 몫을 차지한다"라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코렐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렐의 45주년 기념 팝업 갤러리는 30~31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전시장에서 열렸으며, 이어 내달 3~9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 행사장과 10~12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코렐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체 캠페인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http://45th.worldkitchen.co.kr)를 개설, 팝업 갤러리에서 소개된 코렐의 역사와 패턴 디자인은 물론, 특별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새롭게 소개된 캠페인 영상은 1970년부터 2015년까지의 라이프스타일을 관통하는 흐름 속에서 코렐의 "Timeless Beauty, Timeless Moment'를 보여주고자 하는 영상으로 월드키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orldkitchenkorea)에서는 동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 코렐 소비자 캠페인 영상 게시물에 코렐 4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고, 본인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영상을 스크랩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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