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컬럼비아, ‘벤트 컬렉션’ 체험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컬럼비아, ‘벤트 컬렉션’ 체험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발에 적용된 공기 순환 구조를 직접 시연하고 있다.
AD


컬럼비아의 ‘벤트 컬렉션’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벤트 컬렉션’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가 29일 열렸다.


컬럼비아는 2015년 상반기 주력 컨셉인 ‘벤트 컬렉션’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하고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이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벤트 컬렉션’은 제품 안팎의 공기 순환 구조를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를 배출해 쾌적함을 높여주는 기술이다. 현장에서 이 기술력을 표현하기 위해 신발의 중창(미드솔)을 통해 수증기가 뿜어져 나오도록 했다.


또한, 체험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행사 곳곳 재미를 더했다. 소비자들은 쾌적함이 표현된 포토월에서 직접 재킷을 착용하고 다양한 사진을 찍었으며,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릴 경우 소정의 경품을 증정했다.


또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되는 게임형 이벤트를 마련해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벤트 컬렉션’이 주는 ‘최상의 쾌적함’을 맘껏 경험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