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핏 시스템 워킹화 라인, 네오 엔트란트 재킷 등 다양한 상품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6일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2015년 봄ㆍ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4년째 레드페이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우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치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그는 봄 활동에 필요한 워킹화, 재킷 등으로 남성미를 뽐내거나 아쿠아 슈즈, 래쉬가드 등의 여름상품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우성이 착장한 레드페이스의 신상품들은 싱그러운 컬러감과 역동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이전보다 더욱 화사하고 활동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모습이 담겼다.
정우성은 레드페이스에서 이번 시즌에 첫 선을 보이는 '퍼펙트 핏 시스템' 등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을 강조한 신상품 라인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다.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에도 출연해 '퍼펙트 핏 시스템'을 소개하며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전달하기도 했다. 정우성의 화보와 동영상은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redfac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공개에 맞춰 'S/S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 공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유 이벤트는 4월1일까지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 혹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REDFACE?fref=photo)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영상을 공유한 응모자 중 총 22명을 뽑아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3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