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류수영·박하선 열애 인정…'진짜사나이' 위문편지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류수영·박하선 열애 인정…'진짜사나이' 위문편지 화제 박하선 류수영.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의 열애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두 사람 모두 ‘진짜사나이’에 출연했다는 공통점이 있어 눈길을 끈다.

23일 류수영 측은 “박하선과 4~5개월째 교제 중”이라며 “드라마 ‘투윅스’에서 호흡을 맞춘 뒤 인연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결혼 얘기는 아직 이르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알렸다.

두 사람이 더욱 각별한 사이가 된 건 최근 박하선이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였다. 앞서 ‘진짜 사나이’ 시즌1에서 활약한 류수영은 박하선이 여군특집 시즌2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와 관련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알려졌다.


앞서 박하선도 류수영이 ‘진짜사나이’에 출연했을 당시 위문편지를 보내 화제가 됐었다.


방송에서 류수영은 ‘위문편지 자랑 대회’를 맞아 가까운 지인인 박하선에게 전화를 걸어 위문편지를 부탁했고, 박하선은 종이 박스에 과자를 잔뜩 담아 자신의 사진이 프린팅 된 편지지에 글을 적어 보낸 것.


박하선은 이 편지에서 “진짜 멋진 사나이 수영이형…오라버니”라며 “이 편지를 보내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일 하면서 오빠 같은 선배님 만나긴 정말 힘든 것 같아요. 과자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한때 오빠 약혼녀였던 박하선 올림”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