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만명 대상 무료 '힐링' 강좌 개최…고객과 판매사원 간 상호 존중과 격려 꾀해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은 고객과 직원들의 '힐링·격려'를 테마로 다음 달 2일까지 제 1회 '헬로우 스마일(Hello! Smil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Hello! Smile'은 고객과 협력사원들에게 즐거움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동안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무료 '힐링'강좌를 개최하고, 고객과 판매사원 간에 상호 존중과 격려를 통해 배려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헬로우 스마일 카드' 캠페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마일 카드'를 매장 방문시 평소 친절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거나 응원해주고 싶은 판매사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