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 근육질 몸매 드러내…"합성 아니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 근육질 몸매 드러내…"합성 아니야?!" 사진: JTBC '에브리바디' 영상 캡쳐
AD


'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 근육질 몸매 드러내…"합성 아니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모의 한의사 왕혜문이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화제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에브리바디'에서는 한의사 왕혜문 원장, 배우 박은혜, 개그우먼 신보라, 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기욤 패트리는 왕혜문 한의사를 보며 "키도 크시니까 모델 같다"라고 말했고, MC 김종국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한의사다"라고 전했다.

이후 왕혜문 원장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됐고, 출연진들은 "합성 아니냐"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왕혜문 원장은 "얼마 안 됐다.작년 9월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했을 때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왕혜문 원장은 "요즘에 전문가들이 이론적인 부분은 강한데 실전으로 안 보여주니까 환자분들이 못 미더워하셔서 말만이 아닌 몸으로 보여주자고 해서 식이요법과 운동을 같이 병행해 6개월 만에 만든 몸"이라고 밝혔다.


또 왕혜문 원장은 피트니스 대회 당시 입은 비키니에 대해 "대회용 비키니를 시어머니가 내 몸에 맞게끔 직접 수선해주셨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