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 출시 .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인케이스가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을 선보인다.


인케이스는 10일 "지난 10여년간 인케이스를 꾸준히 사랑해준 한국의 소비자들을 위한 단독 한정 모델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탄생한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은 출시 당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던 인케이스 나일론 컬렉션 중 한국 시장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오번'과 '그레이' 색상으로 제작됐다.


시티 백팩의 내부는 제품의 전후좌우를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360도 패딩 구조로 마감했다. 포켓 안쪽은 인조 모피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한다. 노트북을 비롯한 각종 디바이스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갖추고 있다.


인케이스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시티 백팩은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컴팩트 백팩과 17인치 노트북의 수납이 가능한 시티 백팩 두 종류로 출시됐다. 각 13만5000원, 16만5000원이다.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와 인케이스 공식 매장, 전국 거래처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