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화교설에 "아버지 놀라시겠다" 강력부인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화교설에 "아버지 놀라시겠다" 강력부인 백종원/사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캡쳐
AD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화교설에 "아버지 놀라시겠다" 강력부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백종원이 화교설을 강력 부인했다.


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소유진 남편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중국식 달걀 볶음, 간짜장, 닭볶음탕 등의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였다.

이날 방송을 시청하던 한 시청자는 백종원에게 "혹시 화교가 아니냐" 물었고 백종원은 "절대 화교가 아니다"고 답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중국 음식점도 여러개 갖고 있지 않냐"며 거듭 화교설을 언급했고 백종원은 "중국 음식을 좋아하지만 화교는 아니다. 아버지가 놀라시겠다"며 "이렇게 소문나면 큰일난다"고 손사래를 치며 강력 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