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준 냉장고 공개 "세계 각국 고급 희귀 식재료 보관돼있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민준이 냉장고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일 배우 김민준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해 싱글하우스에서 사용 중인 냉장고 내부를 전격 공개했다.
김민준 냉장고에는 미국에서 개발된 소스 민트젤리, 송로버섯 꿀, 코코넛 밀크, 인도 향신료 마살라, 이탈리아 고추 등 세계 각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고급 희귀 식재료가 보관돼 있어 눈길을 모았다.
또 어머니가 직접 만든 대추차, 후배 스테파니 리에게 선물받은 레몬청, 요리할 때 사용하는 대병 소주와 와인 등도 이목을 끌었다.
이어 다양한 파스타 재료와 해산물도 공개돼 놀라움을 더했다. 김민준 냉장고에는 낙지, 오징어, 굴비 외 돼지고기 앞다리살, 우족 등도 구비돼 있었다.
이에 김민준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허경환은 "원래 이렇게 고퀄리티냐"고 물었고 MC인 개그맨 정형돈은 지난 1월 게스트로 출연해 초호화 식재료가 담긴 냉장고로 화제를 모은 배우 소유진을 언급했다. 정형돈은 "아니다. 소유진과 김민준만 그렇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셰프 김풍, 홍석천, 샘킴, 최현석 등이 출연해 요리 대결을 펼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