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15명에 안마의자, 에어워셔, 침구청소기 등 건강 관리 제품 증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올해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신년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안마의자, 에어워셔, 침구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 경품대잔치'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국 100여개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품대잔치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럽'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가입 가능하다.
2015년 새해 경품대잔치 참여 방법은 제품을 구매하고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에 몇 가지 간단한 정보만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응모권 후면에 에어컨, 컴퓨터, TV, 냉장고 등 향후 구매 의사가 있는 품목을 체크해 향후 해당 품목에 대한 특가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멤버십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5명을 선정해 건강관리 제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사은 행사다. 당첨자에게는 ▲1등 안마의자(1명) ▲2등 에어워셔(2명) ▲3등 침구청소기(1명) ▲4등 원액기(1명) ▲5등 스파/놀이동산 이용권(5명/2인권) ▲6등 특수 건강 검진권(5명) ▲7등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000명/1000원)이 선물로 제공된다.
경품 추첨과 증정은 각각 3월초와 중순 이후에 예정돼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www.etland.co.kr) 내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관련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김진희 CRM담당은 "멤버십을 통해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멤버십 제도는 2002년 시행됐으며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1000포인트 자동적립과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구매금액의 1%적립과 OK캐쉬백을 동시에 적립해준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