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지나 '진짜사나이' 언급 "대중 앞에 성큼 다가갈 수 있었던 기회"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수 지나 '진짜사나이' 언급 "대중 앞에 성큼 다가갈 수 있었던 기회"
AD


가수 지나 '진짜사나이' 언급 "대중 앞에 성큼 다가갈 수 있었던 기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지나의 드레스 화보가 공개됐다.


데뷔 초부터 섹시 가수로 인식되던 지나는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 1, 2월호 화보를 통해 우아한 여신으로 거듭났다.

특히 지나는 보정이 필요 없는 훌륭한 몸매로 모든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화보 촬영이 끝난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나는 "얼마 전 '진짜 사나이'라는 예능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된 것 같아요. 데뷔 5년 동안 이만큼 대중 앞에 성큼 다가갈 수 있었던 기회도 없었던 것 같아요"라며 소회를 밝혔다.


그는 또한 "최근 미쓰에이의 민이, 2AM의 진운과 친한데 요즘 함께 어울려서 볼링 치러 가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라며 소탈한 일상을 고백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남기는 메시지로 지나는 "예능에서 보여드렸던 것처럼 저는 평범하고 털털하고 편안한 20대 여자일 뿐이에요.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싶고, 사랑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가수죠. 2015년에도 꾸준히 변화하며 살고 싶어요"라는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지나의 몽환적이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화보는 '인스타일 웨딩' 1,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