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키움증권은 겨울방학을 맞아 내달 24일 키움증권 고객과 자녀를 대상으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놀이와 참여를 통하여 금융지식과 경제마인드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경제의 기본인 돈에 대해 알아보는 '재미있는 화폐이야기', 자산관리와 바람직한 소비습관을 배워보는 '나만의 용돈기입장 만들기', 자원의 희소성 및 한계에 대해 확인하는 '돈과 시간을 잡아라!', '2015년 다이어리 만들기'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터치스크린 시스템과 태블릿PC 등 첨단 멀티미디어 기기로 배우는 금융투자교육원 파이낸셜 빌리지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학습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참가 학부모들을 위한 '100세 시대 생애 설계와 자산관리에 대한 금융특강'과 '자기주도학습법' 등 올바른 자녀교육과 자산관리에 대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키움증권 펀드거래고객과 함께하는 행사로 참가신청기준은 이벤트 기간 인 이달 1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적립식펀드 10만원이상, 임의식펀드 100만원이상, ELS 1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 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기타 자세한 문의와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와 모바일,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통해 가능하며 내달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