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라노킹, 완구계 허니버터칩의 위엄…"오직 앱에서만 한정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티라노킹, 완구계 허니버터칩의 위엄…"오직 앱에서만 한정판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DX티라노킹
AD


티라노킹, 완구계 허니버터칩의 위엄…"오직 앱에서만 한정판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의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들의 마음이 바쁘다.


특히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시리즈를 원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장난감을 구하기 위해 새벽부터 마트 앞에 줄을 서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롯데마트는 '완구계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는 '티라노킹'을 포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시리즈 10여 종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을 개최한다.


18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마트 전점에서는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과 '다이노포스 DX 프테라킹' 등 인기제품을 정가인 7만5000과 6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이마트몰은 18일까지 오직 스마트폰 앱에서만 '티라노킹' 500개를 한정 판매한다. 17일부터 양일간 일일 250개 한정 판매되는 이 행사는 첫날 250개 물량이 4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롯데마트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시리즈 외에도 '또봇' 시리즈 10여종도 준비해 '또봇 델타트론' 6만 2900원, '어드벤처 또봇 Y' 4만 9900원, '어드벤처 또봇 X' 3만 9900원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올해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과 관련해 '디즈니 엘사 봉제인형' '겨울왕국 엘사 얼음성', 최근 TV 방영 중인 '헬로 카봇 펜타스톰'을 판매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