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4히트상품]애경 '애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40대도 20대처럼, 동안메이크업 필수

[2014히트상품]애경 '애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는 론칭 2년 만에 누적매출 25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상품의 대열에 올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대 못지않은 젊음을 원하는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실제로 에이지투웨니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까지 1년4개월의 기간이 걸렸으나 입소문을 통한 신규 구매자 유입과 기존 소비자의 재구매가 합쳐지면서 200억원 달성까지는 불과 5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50억원을 달성하고 지난 4월 출시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은 출시 6개월 만에 100억원을 돌파하며 20여년 역사의 애경 화장품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