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드걸 박시현, 풍만 볼륨에 탄탄한 허벅지…"송가연 맞먹는 섹시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로드걸 박시현, 풍만 볼륨에 탄탄한 허벅지…"송가연 맞먹는 섹시미" 박시현(왼쪽) 송가연(오른쪽)
AD


로드걸 박시현, 풍만 볼륨에 탄탄한 허벅지…"송가연 맞먹는 섹시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가연과 함께 '로드 FC' 계체량에 참석한 박시현의 볼륨몸매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과 로드걸 박시현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로드FC 20' 계체량에 참석했다.

이날 박시현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풍만한 가슴과 탄탄한 허벅지 등 몸매가 과감하게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송가연은 지난 8월17일 열린 '로드FC 017'에서 데뷔전을 치른 뒤 4개월 만에 2승에 도전한다. 상대는 브라질리언 주짓수 퍼플벨트로 알려진 일본의 타카노 사토미이다.


14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로드FC 020'은 로드FC 밴텀급 파이터 이길우의 1차 타이틀 방어전과 해설위원 김대환의 경기 등 다양한 대진이 준비돼 있으며 14일 오후 8시부터 케이블채널 슈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이날 송가연의 경기에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로드걸로 참석해 특별 라운딩을 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