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 분양형 호텔의 현명한 투자 호텔! 투자자들이 '콕' 집은 곳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6초

제주 분양형 호텔의 현명한 투자 호텔! 투자자들이 '콕' 집은 곳은?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금융상품을 통해 높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게 되면서, 금융상품 대비 수익률이 높은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 투자는 월급처럼 다달이 수익을 받을 수 있어 퇴직을 앞둔 4~50대나 은퇴자들까지 가세하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오피스텔은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반면, 공급과잉으로 공실이나 수익률 하락 등이 문제로 꼽힌다. 또 상가 투자는 비교적 수익률은 높지만 초기 투자비용이 크고 상권을 꼼꼼히 살펴보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다. 이에 소액으로 투자해 매달 정기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인 분양형 호텔에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관광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향후 꾸준한 수익이 기대되는 제주도의 분양형 호텔에 대한 투자들의 관심은 매우 뜨겁다.


◇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 11일 홈쇼핑 방영, 투자자들의 관심집중
부동산시장 침체 속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분양형 호텔이 홈쇼핑에서 선을 보인다. KB부동산신탁(주)에서 시행하는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오는 11일 프라임 시간대인 저녁 9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분양형호텔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모델하우스를 직접 찾아가기엔 번거로움을 느끼는 투자자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은 보다 편안하게 집에서 TV로 입지와 상품성 등의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회사측도 긴 시간 동안 보다 많은 분들께 장점들을 설명할 수 있어 모두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주 분양형 호텔의 현명한 투자 호텔! 투자자들이 '콕' 집은 곳은? 거스 히딩크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호텔 투자 1번지라 불리는 번화가 제주 탑동지역에 위치한다. 총 676실의 대규모 객실로 지난해 먼저 선보인 1차 327실에 이어 이번 349실까지 총 676실의 리젠트마린 타운으로 탑동 중심에 랜드마크로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1차 리젠트마린 더블루의 분양마감에 이어 이번 2차 리젠트마린 더테라스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KB부동산신탁(주)이 시행해 신뢰성을 높였으며 (주)서한건설이 시공해 안정성을 더했다. 위탁 운영은 호텔 운영에 노하우를 갖춘 (주)미래자산개발, 호텔 PM 및 운영자문사로는 호텔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주)의종이 맡았다.


이 호텔이 들어서는 탑동은 제주의 숙박쇼핑문화 중심지로 고급호텔이 집중적으로 몰려있는 곳으로 제주도 내에서도 높은 호텔 가동률을 보이고 있다. 탑동 일대 지역에서도 탑동광장은 제주시에 위치한 해안가의 광장으로 멋진 바다조망과 일몰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탑동광장을 내려다보는 곳에 위치한 호텔 리젠트마린은 우수한 입지에 위치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제주공항에서 차량 이용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제주 여객터미널도 바로 인근에 위치한다. 특히 탑동은 라마다프라자, 팔레스, 오리엔탈 등 다수의 호텔이 밀집돼 있고, 골프는 물론 요트, 낚시, 자전거 하이킹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용두암,목관아,제주민속박물관 등 관광지도 주변에 분포돼 있으며 먹거리와 면세점,쇼핑,문화시설 등이 주변에 포진하고 있어 내외국인 구분 없이 관광객들의 높은 체류비율을 자랑한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또한 그 이름에 걸맞게 ‘테라스’가 멋진 공간으로 선보인다. 24㎡부터 117㎡까지 전 객실에 테라스를 설치 했는데 바다에서 불과 약 70m 거리의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17㎡ 로얄스위트룸의 경우 욕실에서 바로 바다조망이 가능해 고급 리조트에서 가능했던 욕실 ‘바다뷰’가 가능하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 계약자에게는 실투자금 대비 연 11% 확정수익을 위탁 운영사인 (주)미래자산개발에서 최초 1년간 보장해준다. 여기에 10년간 위탁운영사와의 운영 계약까지 체결해 객실 분양 이후 관리 및 공실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계약자에게 다양한 혜택도 준다. (주)미래자산개발은 도내 소재 골프장을 비롯한 요트, 유람선, 잠수함, 렌터카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을 연간 7일 이내에 한해 무료 숙박할 수도 있다.


한편,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2002년 월드컵 신화를 이끌었던 거스히딩크 감독이 리젠트마린의 전속 모델로 나선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서울을 비롯한 대구, 부산, 제주 지역의 TV 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초구 강남대로 385(서울), 수성구 만촌동 1039-4(대구), 해운대구 중동 1400-10(부산), 제주시 서부두2길 18(제주)에 마련된다. 문의 02) 583 4300(서울 강남)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