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바이럴 영상";$txt="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바이럴 영상";$size="550,206,0";$no="201411250940233728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는 25일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마인드 리딩 타이어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직접 주행하며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라는 주제로 미래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아이디어를 실험하는 가상의 실험실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