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트 디즈니 2017년 6월, '토이스토리4' 공개…'완벽한 트릴로지' 넘어서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월트 디즈니 2017년 6월, '토이스토리4' 공개…'완벽한 트릴로지' 넘어서나 토이스토리
AD



월트 디즈니 2017년 6월, '토이스토리4' 공개…'완벽한 트릴로지' 넘어서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월트 디즈니가 픽사의 '토이스토리4'를 2017년 6월 공개할 예정이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회장이자 CEO인 밥 아이거는 7일(한국시간) 오전 컨퍼런스 콜을 통해 '토이스토리' 감독 존 라세터가 '토이스토리4'에서 다시 한 번 진두지휘를 맡는다고 밝혔다.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전 작에 출연한 톰행크스·팀 알렌·조앤 쿠삭이 복귀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한편, 리 어크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토이스토리3'는 2010년 발표 후 전 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약 11억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에 '토이스토리4'가 전 작을 넘어서는 수익을 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토이스토리4'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토이스토리4', 완벽한 트릴로지를.." "'토이스토리4',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토이스토리4', 3부작이어 4부작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