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합리적 소비자 타깃 '라우펜' 글로벌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북미, 중남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타이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합리적인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우펜 홈페이지(www.laufen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