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야구여신 '최희'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포스트시즌 겨냥 최희 모델로 TV CF 및 유튜브 광고 예정

G마켓, 야구여신 '최희' 모델 발탁 G마켓, 최희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예매를 단독 오픈하면서 '야구여신' 최희가 새 모델로 등장하는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야구 아나운서 출신으로 스포츠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최희는 이번 새로운 G마켓 광고에서 야구여신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온라인 바이럴 광고 영상을 통해서는 아나운서 중계 도중 "저, 홈런 치는 남자 정말 좋아해요"라는 고백 멘트와 함께 깜찍한 모습의 '치킨 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G마켓은 새 광고와 함께 그 날의 홈런 개수에 따라 치킨 할인율이 커지는 '홈런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7000원짜리 '또래오래' 치킨을 홈런 1~2개 시 10% 할인된 1만5300원, 3~4개 시 30% 할인된 1만1900원, 5개 이상 홈런이 나오면 절반가격인 8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검색창에 홈런특가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포스트시즌 단독 예매처로서 일년 중 가장 큰 야구 축제인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야구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G마켓은 플레이오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웹 사이트뿐 아니라 G마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예매할 수 있다. 댓글에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포스트시즌 티켓(1인 2매)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