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박효주 "내 안에 원래 섹시함 있었다"…'비밀의 문'서 조선 최고 기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라마 '비밀의 문'에 출연 중인 박효주가 자신의 섹시미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밤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는 드라마 '비밀의 문' 배우 장현성, 최원영, 박효주, 김명국이 출연해 '취향'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이효리는 '비밀의 문'에서 조선 최고 기생 역할을 소화 중인 박효주의 섹시미에 대해 언급했다. 이효리가 박효주에게 원래 섹시미가 좀 있는 스타일이었냐고 묻자 박효주는 그런 것 같다며 눈웃음으로 화답했다.
이에 이효리는 "그래, 그런 건 숨길 수가 없다"며 "자신 역시 몸 속에 흐르는 섹시한 매력이 있다.박효주를 이해한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박효주는 교태 넘치는 눈웃음을 선보였고 이에 김구라는 "정말 교태가 있네"라고 감탄했다.
한편 이날 문희준은 박효주에게 함께 여행을 가고 싶다는 돌발 고백을 해,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흘러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박효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주, 예쁘다", "박효주, 역할 잘 소화하는 듯", "박효주, 어제 매직아이 재밌었다", "박효주, 문희준이랑 정말 잘되는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