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마켓웹툰' 앱버전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T, '올레마켓웹툰' 앱버전 출시 30일 KT 관계자들이 올레마켓웹툰 앱을 선보이고 있다.
AD


-KT, 올레마켓웹툰 앱 출시해 보다 편리한 웹툰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KT는 자사의 웹툰 서비스인 '올레마켓웹툰'을 단독 모바일 앱 버전으로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2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국내 작가들이 그린 화제의 웹툰들을 한 데 모아 첫 선을 보인 '올레마켓웹툰' 서비스는 차별적인 콘텐츠를 저렴하게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KT는 이에 발맞춰 책갈피, 웹툰정보알림 등 개인 기능을 추가하고 편의성 등을 개선해 '올레마켓웹툰' 전용 앱을 출시, 고객들에게 편의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올레마켓웹툰 서비스로는 '천고', '썸툰', '냄새를 보는 소녀' 등 70여 종의 인기작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웹툰 작가들과의 진솔한 대화와 비공개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는 'Yoyozine' 메뉴 등의 차별적 콘텐츠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올레마켓웹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26일까지 '올레마켓웹툰' 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5명),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씩)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NS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고객 중 매주 400명을 추첨해 총 4주 동안 1600명에게 초코바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마켓웹툰 사이트(http://webtoon.olleh.com)를 통해 모바일과 PC 및 올레마켓웹툰 앱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레마켓웹툰 앱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올레마켓,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박효일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올레마켓웹툰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앱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레마켓웹툰은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웹툰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