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이즈 러너' 저력의 '비긴 어게인'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메이즈 러너' 저력의 '비긴 어게인'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메이즈 러너'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사진='메이즈 러너' 포스터]
AD



'메이즈 러너' 저력의 '비긴 어게인'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메이즈 러너'가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화제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메이즈 러너'(감독 웨스 볼)는 18일 개봉 첫날 전국 472개 상영관에서 2389번 상영돼 8만 3359명을 불러 모으면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일반 시사 관객까지 포함한 누적 관객은 8만 8575명이다.


동명소설이 원작인 '메이즈 러너'는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에서 기억이 삭제된 채 뛰어야 하는 청년들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국내에서 인기 있는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포함해 딜런 오브라이언, 윌 포터, 토마스 생스터 등이 출연한다.


'메이즈 러너'에 이어 최근 음악영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긴 어게인'이 5만6472명으로 2위에 올라 저력을 보였다. '비긴 어게인'의 누적 관객은 207만6767명으로 나타났다. 또한 그간 1위를 지키던 강형철 감독의 '타짜-신의 손'은 4만8347명을 모으며 3위로 밀려났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