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은행,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홍콩 금융전문지 '디 에셋' 선정…종합자산관리 서비스 높은 평가받아


하나은행,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 선정 사진 왼쪽부터 바야니 크루즈(Bayani Cruz) 디 에셋지 수석 편집위원, 현권수 하나은행 여의도 골드클럽 PB센터장, 올리버 존스(Oliver Jones) 디 에셋지 수석에디터, 박현정 하나은행 파크타운지점 VIP PB팀장, 이제환 하나은행 홍콩지점 PB부장.(자료제공:하나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하나은행은 홍콩 금융전문지 '디 에셋(The Asset)'이 주최하는 '트리플 A 인베스트먼트 어워즈 2014'에서 올해 국내 최우수 프라이빗뱅크(PB)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시장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PB 전용 상품 개발·제공, 고객 포트폴리오 수익률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또 고령화 시대를 맞아 상속·증여 상담을 제공하는 '상속증여센터'와 문화 서비스인 토탈 라이프 케어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권수 하나은행 여의도 골드클럽 PB센터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의 변함없는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