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고객 추첨 한우 증정 및 실속있는 선물세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KBS 드라마 ‘고양이가 있다’에 출연중인 최윤영이 최근 스태프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300개를 준비, 선물해 화제가 되었다.
최윤영은 1년간 건강기능식품 기업이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전속 모델로 활약해왔으며 최근 재계약을 통해 비타민걸의 면모를 다졌다.
최윤영이 모델로 있는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의 쇼핑몰 VH몰에서는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와 건강즙, 홍삼 등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구성,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 기획전을 이용하면 최윤영 선택한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비타민 웰플러스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멀티비타민과 홍삼 이외에도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 요구에 맞춘 프로바이오틱스, 클로렐라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명절기간까지 VH몰을 이용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추석선물 이벤트를 SNS 등에 입소문내는 100명의 고객을 추첨,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이용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비타민하우스 이비즈팀의 제갈은혜 팀장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한 추석 선물세트로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어 찾는 분들이 많다”며 “VH몰에서는 기업의 이득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건강 종합 쇼핑몰, VH몰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VH몰은 웹(www.vhmall.co.kr) 뿐만 아니라 VH몰 모바일(m.vhmall.co.kr)에서도 편리하게 구입 가능하다.
문의=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