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려운 여자' 서은아, 전작 영화서 '전라노출' 감행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어려운 여자' 서은아, 전작 영화서 '전라노출' 감행 화제 서은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장범준의 솔로앨범 타이틀곡인 '어려운 여자'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여주인공 서은아가 화제다.

19일 자정 공개된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공개 직후 음원 차트를 휩쓸며 엄청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가운데 '어려운 여자' 뮤직 비디오의 여주인공인 서은아가 관심의 주인공이 됐다.


서은아는 뮤직 비디오에서 짧은 핫팬츠를 입고 아찔한 수준의 베드신을 선보였다.

서은아는 1989년생으로 작년 9월 개봉한 영화 '짓'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서은아는 지도교수의 남편과 불륜에 빠지는 연미 역을 맡아 파격적인 전라 노출은 선보였었다. 서은아는 제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은아는 당시 '짓'의 연미 역을 맡기 위해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3번 이상의 오디션 체크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신인배우구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장범준 파격적으로 가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이번 노래도 참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