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탐앤탐스는 온·오프라인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2기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레즐러 2기는 지난 6월 500명의 지원자 중에서 탐탐 열혈 마니아로 자부하는 24인을 선발해 발대식과 함께 활동을 시작했다.
6월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2개월 간 고객 마케터로서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하고 초콜릿, 요거트파우더, 콜드컵, 베슬 등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한 생생한 모니터링과 후기를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제품 체험을 위해 티앤커피메이커 선물세트, 핸드드립커피, 티요요거트인더글라스를 비롯해 더칼립소 텀블러, 더치커피 등 탐앤탐스가 직접 제작하는 MD상품과 커피 이용권, 문화공연 초대권 등이 제공돼 풍성한 경품과 마케팅 활동 체험이라는 일석이조의 혜택이 주어졌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그 동안의 미션 수행 내역을 PPT로 발표하고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으며, 프레즐러 2기 활동 완료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탐앤탐스 선물세트, 공연초대권, 화장품세트 등 푸짐한 활동 완료 경품이 제공됐다. 또한 우수 활동 프레즐러를 선발, 탐앤탐스 아카데미 바리스타 특강 수강권이 증정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