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세계 제약업계가 메디톡스 같은 원천기술을 보유한 Bio기업에 주목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은 글로벌 제약기업인 화이자가 기존 1위 기술을 위협하는 벤쳐기업 인수를 위해 자금을 집행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시장 관심이 Bio쪽으로 급격하게 이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수조원대 기존 치료제가 넘지 못하던 부작용 문제를 WHO와 공동으로 해결해 버린 국내 Bio 벤쳐기업이 있어, 제2의 메디톡스로 주목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상용화 임박! 유럽 최대 제약사가 선택한 Bio 황제주를 잡아라!(종목확인클릭)
- WHO가 개발 의뢰한 수조대 신약 상용화[商用化] 임박! 증권가에서 난리가 난 종목!
- 임상 3상완료! 매년 9억개 소모되는 Bio신약 상용화 초읽기!
- 이 특허가 인간의 RNA기술을 응용해 개발해 낸 것이기 때문에 무한성장 가능!!
- 단독! 유럽 최대 제약사 4800만불 투자로 증설비용 해결! 실적폭증은 당연한 수순!
매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당장이라도 터질 수 있는 자리에 재료와 명분 그리고 외인 매집까지 완료됐기 때문에 지금 바로 잡아둬야만 한다.
[관련종목]
오리엔트바이오/일신바이오/아남전자/이지바이오/파루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