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티마우스 쇼리 14일 솔로 컴백, 케이윌 피처링…상추는 안 나오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마이티마우스 쇼리 14일 솔로 컴백, 케이윌 피처링…상추는 안 나오나?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오는 14일 컴백한다.(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이티마우스 쇼리 14일 솔로 컴백, 케이윌 피처링…상추는 안 나오나?

힙합 그룹 마이티마우스의 멤버 쇼리가 솔로로 컴백한다.


쇼리는 오는 14일 싱글앨범 '스냅백걸(SNAPBACK GIRL)'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곡에는 가수 케이윌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마이티마우스는 최근 멤버 상추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해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 그 기간 동안 쇼리가 먼저 솔로 활동으로 시동을 거는 것으로 보인다.


쇼리의 이번 솔로 앨범의 재킷이미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됐다.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들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쇼리가 솔로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한편 쇼리는 지난 29일 막을 내린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제리 역할을 맡아 호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쇼리 솔로 컴백, 상추는 잠시 잊고 잘 하세요" "쇼리 솔로 컴백, 오래 기다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