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세계 1위 미인에 과거 전라 노출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세계 1위 미인에 과거 전라 노출까지 영화 '터미네이터5'에 출연하는 에밀리아 클라크 (사진:HBO '왕좌의 게임'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세계 1위 미인에 과거 전라 노출까지

영화 '터미네이터5: 제네시스'의 개봉 소식이 알려지자 영화에 출연하는 미국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7일(현지시간) 할리우드 스타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터미네이터5'가 내년 7월에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사라 코너 역에 캐스팅 된 에밀리아 클라크는 미국 방송사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으로 등장해 전라 노출을 감행하는 등 한국의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클라크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2013년 미국 영화 비평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제네시스 에밀리아 클라크, 왕좌의 게임 노출신 장난 아니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제네시스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과 호흡 기대된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제네시스 에밀리아 클라크, 연기력은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