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옥션과 공동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옥션에서 씨티카드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로 결제하는 고객은 씨티카드가 제공하는 2000원당 1마일리지를,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고 결제하는 고객들은 결제액 3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을 받게 된다.
또한 옥션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 결제금액 2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씨티카드 결제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씨티카드가 제공하는 마일리지 적립은 티켓을 제외한 전 상품에 해당되며 행사에 참여하려면 옥션이나 씨티은행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를 등록해야 한다. 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건당 최대 100마일리지까지 적립되며, 마일리지 제휴카드 뿐만 아니라도 모든 종류의 씨티카드 이용시 적용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G마켓-아시아나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옥션까지 확장해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