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스비, "유학생 이벤트…맥북 사면 무선공유기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프리스비, "유학생 이벤트…맥북 사면 무선공유기를" 프리스비 유학생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최대 애플 리셀러샵 프리스비가 21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맥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맥북 전품목 구매시 무선 공유기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기본 사양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까운 프리스비 매장을 방문해 입·재학 증명서 등의 증빙자료를 지참하면 참여 가능하다.


애플케어 구매시에도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가 제공된다. 보상 판매 서비스 이용시 금액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앞둔 학생들이 합리적으로 맥북을 구매할 수 있는 유학생 프로모션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맥과 함께 애플케어 구매시 보증기한을 3년까지 연장할 수 있고 전 세계 어디에서든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이다. 프리스비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하면서 전문가 교육,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의 활동을 더해 고객 호응을 이끌고 있다.


프리스비는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해 부산, 대전 등 전국 8곳에 매장을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