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혜진 10년지기 서승아 친동생 이채영, 과거 비키니 몸매 화제 '아찔'
배우 서승아가 이채영의 친언니이자 톱모델 한혜진과의 10년 지기인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끈 가운데, 이채영이 방송에서 선보였던 비키니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의 '그린 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는 게스트로 이채영이 출연, 입담을 과시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 탑 모델 한혜진은 "나는 이채영에 대해 매우 잘 안다"며 "나의 10년 지기 친구 서승아의 친 동생이 이채영이다. 채영이는 고등학교 때부터 쭉 봐왔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후 이채영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과거 방송과 화보에서 선보였던 비키니 몸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이채영의 친언니 서승아는 영화 '7인의 새벽', 드라마 '학교4'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0년 일식 요리사와 결혼한 후 특별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서승아, 이채영 친언니였어?" "서승아, 슬슬 방송 복귀 안하나" "이채영, 언니랑 둘 다 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