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혜진 10년지기 서승아 친동생 이채영, 과거 비키니 몸매 화제 '아찔'
배우 서승아가 이채영의 친언니이자 톱모델 한혜진과의 10년 지기인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끈 가운데, 이채영이 방송에서 선보였던 비키니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의 '그린 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는 게스트로 이채영이 출연, 입담을 과시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 탑 모델 한혜진은 "나는 이채영에 대해 매우 잘 안다"며 "나의 10년 지기 친구 서승아의 친 동생이 이채영이다. 채영이는 고등학교 때부터 쭉 봐왔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후 이채영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과거 방송과 화보에서 선보였던 비키니 몸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채영의 친언니 서승아는 영화 '7인의 새벽', 드라마 '학교4'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0년 일식 요리사와 결혼한 후 특별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서승아, 이채영 친언니였어?" "서승아, 슬슬 방송 복귀 안하나" "이채영, 언니랑 둘 다 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