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근석 팀에이치 3집 앨범 발매 "아시아 강타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근석 팀에이치 3집 앨범 발매 "아시아 강타할까" 장근석 팀에이치가 3집 앨범을 발매한다.(사진:트리제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장근석 팀에이치 3집 앨범 발매 "아시아 강타할까"

배우 장근석이 속한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가 3집 앨범을 발매해 화제다.


16일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는 "장근석과 래퍼 빅브라더(Big Brother)가 만든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가 세 번째 정규 앨범 '드라이빙 투 더 하이웨이(Driving to the highway)'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6월 공개한 ‘팀에이치’의 싱글앨범 수록곡인 ‘테이크 미(Take me)’를 비롯해 타이틀 곡 '레이닝 온 더 댄스 플로어(Raining on the dance floor)'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드라이빙 투 더 하이웨이(Driving to the highway)'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장근석은 "항상 앨범을 낼 때마다 팀에이치만의 것을 만들려고 많은 고민을 한다. 우리 두 사람의 충분한 교감 속에서 나온 작업의 결과물이니 저희의 메시지가 강력하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 팀에이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근석 팀에이치, 기대된다" "장근석 팀에이치, 앨범 대박나길" "장금석 팀에이치, 아시아 휩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