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팔도는 오는 18일까지 '팔도 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팔도 마스터즈'는 팔도 마케팅과 서포터즈를 합쳐 만든 줄임말로 '마케팅 서포터즈'에서 새롭게 변경했다.
팔도는 '팔도 마스터즈' 4기로 개인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블로거, 동영상, 웹툰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가능자, 인터넷 개인방송(아프리카TV) 진행자 등을 대상으로 10명 내외로 선발할 계획이다.
'팔도 마스터즈' 4기로 선발되면 8월부터 10월까지 총 10주간 활동하며, 팔도의 주력제품인 '팔도비빔면', '왕뚜껑', '남자라면', '비락식혜'의 스토리텔링 홍보와 팔도 주요행사인 '팔도 공모전'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팔도 마스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용이 지급되며 활동이 끝난 후 최우수 마스터즈 1명에게는 30만원을, 우수 마스터즈 2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팔도 마스터즈' 4기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팔도 블로그(http://www.paldofoodblog.com/)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paldoblog@naver.com)로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이달 24일에 발표한다.
팔도 관계자는 "이번 팔도 마스터즈 4기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활동도 병행해 더욱 우수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팔도 제품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