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건리, god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김태우와 특별한 인연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메건리, god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김태우와 특별한 인연 ▲메건리, god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참여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메건리, god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김태우와 특별한 인연

가수 메건리가 그룹 god의 정규 8집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을 맡아 화제다.


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god 정규 8집 메인 타이틀 곡인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서 메건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메건리가 피처링한 god의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가족의 소중함을 잊고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전자 피아노 연주를 메인으로 오르간, 드럼 등 다양한 소리를 넣었다. 메건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의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메건리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과 시즌2에 연달아 출연하며 독특한 음색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끈 바 있다. 메건리는 '위대한 탄생' 출연 이후 지난해 2월 god 메인보컬 김태우가 속해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영입됐다.


메건리 god '우리들이 사는 이야기' 피처링 참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건리 god, 김태우랑 인연으로 참여한거군" "메건리 god 피처링 얼마나 좋은지 들어봐야겠다" "메건리 god 김태우 소속사에서 밀어주는 신인인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