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 이미자 '데뷔 55주년 콘서트' 실황 방송…'2일 오후 11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KBS, 이미자 '데뷔 55주년 콘서트' 실황 방송…'2일 오후 11시' 이미자 /K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가수 이미자의 데뷔 55주년 기념 공연이 전파를 탄다.

이번 공연은 '이미자의 노래 인생 55년'이란 타이틀로 오늘(2일) 오후 11시10분부터 약 110분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미자는 자신의 히트곡들을 시대별로 주제별로 나누어 선보이며 진행은 '가요무대' MC이자 이미자의 '50년 지기' 김동건 아나운서가 맡았다.

김동건 아나운서는 2시간 가까이 이어진 이미자의 열창에 젖어든 관객들에게 "100주년 때도 꼭 이 자리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던졌다는 후문.


시청자들은 이번 방송에서 이미자 노래 인생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 민족의 삶과 애환을 그대로 담아낸 명곡들은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미자는 지난 59년 '열아홉 순정'으로 데뷔해 '동백 아가씨' 등 2000여곡을 발표하며 노래 외길 인생을 걸어왔다. '엘레지의 여왕' '국민가수' 등 다양한 호칭으로 불린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