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경완, 조세호에 장윤정 놓고 떠 본 사연은 "연애시절 에피소드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도경완, 조세호에 장윤정 놓고 떠 본 사연은 "연애시절 에피소드 공개" ▲도경완(사진:KBS2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도경완 조세호에 장윤정 놓고 떠 본 사연은 "연애시절 에피소드 공개"

도경완 KBS 아나운서가 장윤정과 연애시절 조세호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 아나운서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녹화에서 도경완 아나운서는 아내 장윤정과 관련해 자신의 초등학교 동창인 개그맨 조세호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장윤정과의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이랑은 잘 지내고 있느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들의 연애 사실을 모르고 있었던 조세호는 도경완 아나운서를 견제하며 장윤정에게 결정적 한마디를 했다는 것. 이 한마디는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도경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은 26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도경완 조세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도경완, 장윤정이랑 사귀면서 조세호는 왜 떠봐" "도경완한테 조세호 당한거네" "도경완, 조세호 놀린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