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헬로비전, '어린이 콘텐츠' 1만편 무제한 '키즈팩'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헬로tv, 뽀로로, 타요 등 최신작 1만편 제공…매월 콘텐츠 350편 업데이트

CJ헬로비전, '어린이 콘텐츠' 1만편 무제한 '키즈팩' 출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뽀로로' '타요' '또봇' 등 인기 어린이 콘텐츠 1만여 편을 월 5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1만여 편의 어린이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무제한 월정액'은 월 5000원으로 약 1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VoD 월정액 상품이다. 매월 약 350편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기존 단건 VoD 구매 시 한 편당 1000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아이 볼거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헬로tv 메뉴 중 '키즈&어린이' 카테고리에 있는 애니메이션 최신작들과 과거 인기만화 등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또봇', '토마스와 친구들', '곤' 등 기존의 인기작들 뿐만 아니라 최신작인 '뽀로로 시즌5', '타요 시즌3'의 전 회차를 모두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어린이들의 영어 교육을 위한 ▲영어 동요·동화 ▲영어더빙 VoD(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등 등)와 ▲천자문 교육 애니메이션 등의 풍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용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기존의 VOD 상품 구성이 드라마·영화 콘텐츠에 집중되어 있어 이번 기회에 어린이 시청자는 물론이고 부모님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키즈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어린이 콘텐츠 무제한 상품 출시와 더불어 향후에도 다양한 시청 패턴과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상품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