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워홈, '더블치즈 햄버거스테이크' 4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워홈, '더블치즈 햄버거스테이크' 4종 출시 아워홈 '햄버거스테이크' 2종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워홈은 고급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에 듬뿍 들어간 치즈의 고소함까지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더블치즈 햄버거스테이크'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더블치즈햄버거스테이크 데리야끼소스와 더블치즈햄버거스테이크 데미그라스소스로 각각 30일까지 보관 가능한 냉장용과 12개월 보관 가능한 냉동용이 별도 출시됐다.

아워홈의 햄버거스테이크는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이나 다른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이며 아워홈 외식의 맛과 식품제조의 노하우로 설계됐다.


부드럽고 두툼한 국내산 돼지고기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와 슬라이스 치즈 등 총 2가지 치즈가 함께 들어가 기존 제품들에서 맛볼 수 없었던 치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데리야끼소스, 데미그라스소스로 친숙함은 더했다.

또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5분만 중탕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성도 갖췄다.


가격은 라벨가 3000원으로 시중에 판매중인 다른 유사제품 대비 낮은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