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열정적 사랑 회상 뮤비 여진구 1인2역 '반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열정적 사랑 회상 뮤비 여진구 1인2역 '반전'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여진구 1인2역 (사진: WS엔터테인먼트 제공 )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열정적 사랑 회상 뮤비 여진구 1인2역 '반전'

가수 백지영이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백지영이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했다.

여전히 뜨겁게는 백지영 특유의 감성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뜨겁게 사랑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백지영의 뮤비 속에서 배우 여진구는 걸그룹 베스티 멤버 해령과 젊은 시절 다정했던 연인 모습에서 노인의 모습까지 1인 2역을 소화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함께 촬영한 백지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고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며 "훌륭한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응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음원과 뮤직비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기대된다" "백지영 여전히뜨겁게, 역시 백지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