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만보고 만점받았어요~! 라는말 아시죠? 저도 그런 케이스 예요~ 기본과 원칙을 지킨 순간부터 수익으로 바뀌더라구요. 좀 더오르겠지하는 막연한 기대감과 떨어지면 다시오르겠지 라는 기대감을 모두 버리고 원칙매매로 습관을 교정했죠.” 라고 한다.
“주식으로 돈을 벌수있다 라는 상상만 해봤지 실제로 수익이 이렇게 나는게 전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고한다.” 그런데 결국 숨겨진 비밀이 들통나 그녀는 최근 종적을 감췄다.
실력으로 수익을 보는게 아닌 자동 프로그램에 의해 수익을 본다는 충격적인 발언때문이다.
“위너파인더” 라는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이은 수익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니 “대한민국 창조경영 대상 수상”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TV방영, SBS생활경제, JTBC정보쇼 등등 언론에도 여러 번 방영된 증권정보 어플 이다. 또한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달리는 의리사나이 김보성도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한다.
개인투자자들에게 하루 3종목만 추천하고 있으며 좀더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는 급등주검색기 위너파인더는 안정적이고 원활한 품질을 제공하고 초보들도 누구나 무료로 종목추천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이라는 것이다.
주식고수 라는건 어떤정보와 어떤원칙으로 매매하는지에 따라 누구나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Special 관심집중 종목-전파기지국, 모헨즈, 고려제약, 바이넥스, 파트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