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종석 화보, 상반신 탈의 복근 드러내며 '상남자' 변신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종석 화보, 상반신 탈의 복근 드러내며 '상남자' 변신 ▲이종석 화보(사진:쎄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종석 화보, 상반신 탈의 복근 드러내며 '상남자' 변신.

배우 이종석의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종석은 매거진 쎄씨 5월호 커버 사진을 통해 파격적인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옴므파탈'을 주제로 한 화보에는 이종석의 탄탄한 몸매가 드러나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종석은 화보를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연하남의 이미지를 벗었다. 그는 상반신을 탈의한 채 선명한복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종석은 부드럽고 순수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상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종석 화보를 촬영한 관계자는 "이제껏 보여줬던 순수한 모습을 비롯해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 이종석의 남성적인 매력이 아낌없이 드러나는 촬영이었다. 부드러움과 터프함을 오가는 그의 반전 매력에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고 밝혔다.


이종석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이종석 화보, 복근 장난아니다" "이종석 화보, 진짜 섹시해" "이종석 화보, 상남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