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전안균 교수, 월간 전기산업 ‘오피니언 리더’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주MBC 시사토론 패널 출연, 6·4 지방선거 토론"


호남대 전안균 교수, 월간 전기산업 ‘오피니언 리더’ 선정 전안균 교수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호남대학교 전안균 교수(전기공학과)가 월간 전기산업 4월호에 오피니언 리더로 선정돼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현장중심 교육자’로 소개됐다.

월간 전기산업 저널은 월 3만 여부를 발행하여 전국에 배포하는 전기 분야의 중견 저널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지로, 전 교수는 전기공학계의 흐름과 산학연계 활동, 전기 분야 각계의 역할에 대한 평소의 소신을 밝혔다.


전 교수는 최근 전기계의 흐름을 “전기공학은 삶의 질을 풍성하게 하는 에너지를 다루는 학문”이라며 학생들의 관심 분야와 산학 연계 활동에 대한 설명과 전기산업의 발전을 위한 각계의 역할에 대해 제안 했다.


한국전기안전협회 전라북도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전안균 교수는 봉사단체인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임원을 지내는 등 활발한 대외 활동을 통해 학교의 위상 제고는 물론, 25년이 넘는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적인 교육 방식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아울러 전 교수는 지난 4월 12일 전주MBC 시사토론에 패널로 참석해 중견 야당 국회의원과 6·4 지방선거 제도에 대한 활발한 토론을 벌였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