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세형 '코빅' 출연 "아이언맨 가면 쓰고 복귀 간보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양세형 '코빅' 출연 "아이언맨 가면 쓰고 복귀 간보기?" 양세형/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양세형 '코빅' 출연 "아이언맨 가면 쓰고 복귀 간보기?"

'불법도박' 혐의로 자숙 중인 개그맨 양세형이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 깜짝 등장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13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속 코너 '코빅열차'에서 양세형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유상무는 작은 상자를 가리키며 "이 안에는 자숙중인 연예인이 열심히 페달을 밟으며 반성하고 있다"며 "충분히 고생했으니 나와도 될 것 같지 않느냐"고 물었고 관객들도 나오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상자가 반 정도 열리고 양세찬이 등장했다. 그는 "아직 시기상 아닌 것 같다. 내가 지켜줘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관객들은 환호를 했고 아이언맨 가면을 쓴 양세형이 나타났다.


가면을 쓰고 누더기 옷을 입은 양세형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동료 개그맨들과 악수를 하며 고개를 숙인 뒤 퇴장했다.


한편, 양세형은 2013년 11월 불법도박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후 현재 자숙의 의미로 방송 활동을 쉬고 있다.


양세형 '코빅' 출연에 네티즌은 "양세형 코빅 출연, 아직은 시기상조인듯" "양세형 코빅 출연, 복귀 간보기?" "양세형, 자숙이나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