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소희 "중학생 때 연애하다 좋게 해어졌다"…훈훈하네
국악소녀 송소희가 연애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놔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국악소녀 송소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방송인 김성경, 개그맨 서태훈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송소희는 이날 방송에서 MC들의 연애 경험 질문에 "있었는데 헤어졌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갑작스러운 딸의 고백에 녹화장에 함께 온 송소희 어머니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송소희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중학교때 사귀어봤다"며 "현재는 헤어진 상태고 좋게 헤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송소희는 사우나 굴욕담을 이야기하며 "얼마 전 사우나를 갔는데 멀리서 아주머니들이 '송소희 아니야?' 이러면서 가까이와 제 얼굴을 보시더니 '에이 아니네' 이러고 가셨다"고 밝혔다.
송소희 연애 경험 소식에 네티즌은 "송소희 연애경험, 쿨한데?" "송소희 연애경험, 중학교 때 벌써?" "송소희 연애경험, 솔직하다" "송소희 연애경험, 어머니 표정 관리 안되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