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4k 금박 화장지 이어 투명 휴지까지…"용도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4k 금박 화장지 이어 투명 휴지까지…"용도는?" ▲24k 금박 화장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4K 금박 화장지가 출시돼 네티즌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군인들을 위한 투명 휴지에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3년 온라인 게시판에 소개돼 눈길을 끌었던 '미 해병 화장지'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미국 해병대에서 일하는 병사가 공개한 투명 휴지는 군인들의 사기와 전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 하에 사용되고 있다. 무엇보다 이 휴지는 우리가 흔히 쓰는 화장지보다 재질이 훨씬 부드러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최근 한 해외 언론에 로베르 바바리아에 사는 프리츠 로이블(51)이라는 남성은 24K 금을 사용한 두루마리 화장지를 만들어낸 소식을 보도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 화장지는 얇은 금박으로 글이 새겨져 있으며 가격은 1롤 당 178.5유로(약 26만원)며 패키지로는 202.5유로(약 29만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24k 금박 화장지에 이은 투명 휴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24k 금박 화장지, 누가 쓰려나?" "24k 금박 화장지,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