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성수 금천구청장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차성수를 찾아보세요-1' 코너 마련 눈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6.4지방선거가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이라면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을 알려야 하는 숙명을 안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차성수 금천구청장이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차성수를 찾아라’는 다소 이색적인 코너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차 구청장은 <차성수를 찾아라-1>을 통해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거라고 합니다. 한주의 시작,웃음으로 찾으시길 바랍니다. 월요일 아침 힘차게 시작하시는 페친 여러분들게 작은 재미로 퀴즈 ‘차성수를 찾아라!’를 드립니다. 지난주 핸디맨 자원봉사 발대식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저는 어디에 있을까요?‘라며 사진과 번호 사진도 내걸었다.
정답은 15번.
이에 대해 차 구청장 페친들은 재미 있다는 등 사진속 차 구청장을 찾아 답변을 하는 행렬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자신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지방선거에 나선 자신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보게 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