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성남, 사기 당해 재산 잃고… 딸도 뇌출혈에 쓰러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남성남, 사기 당해 재산 잃고… 딸도 뇌출혈에 쓰러져 ▲남성남.(출처: KBS2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코미디언 남성남(본명 이천백)이 KBS2 예능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여유만만'에서 남성남은 과거 보증으로 인해 사기를 당하는 등 일로 인해 현재 재산이 많지 않음을 고백했다.


남성남은 "많은 사람들이 내가 재산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 일단 남철과 콤비를 했으니 수입을 반반 나눠가졌다"며 "또 지인에게 보증도 서고 사기 당해 땅도 샀다"고 밝혔다.

또 이날 남성남은 뇌출혈로 쓰러진 딸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남성남의 아들 이대석씨는 "누나가 뇌출혈로 쓰러져 병원에 있다. 이제 50대 중반인데 병원에서도 심각하다고 하더라"며 누나를 걱정했다.


이어 남성남은 "지난 2월에 갑자기 쓰러져 아직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했다. 수술도 안된다고 한다"며 "꼭 눈을 뜨고 '아빠'라고 불러다오"라고 말해 스튜디오 안의 사람들은 눈시울을 붉혔다.


남성남이 '여유만만'에 출연한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남성남, 화이팅" "남성남, 정말 가슴이 아프겠어요" "남성만, 인생은 새옹지마 잖아요. 걱정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